사전신청이 끝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관심도가 대단하네..


우리나라 대표 포털 네이버가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를 내 놓으면서 사전신청을 접수 받았는데 이제 끝이 났습니다.
사전신청이 끝났다는 메시지가 뜨는데  13일까지 진행된 사전 신청자만 10만명이 넘었다는 소식입니다.

어떤 카드보다 심상찮은 출발을 보이는 징조라는 생각이 듭니다.


네이버페이 체크카드가 어떤 조건이길래 이렇게 관심도가 높을까요?


많은 카드가 연회비나 실적제한 같은 조건이 붙어 다니는것에 비해 보면,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는 연회비도 없고 실적제한같은것도 없으며 언제 어디서 결제하든 결제금액의 1%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고 합니다.

1%씩 적립되며 매월 1만원까지 된다고 합니다.


2016년 까지는 특별 이벤트로 2%적립에 2만원까지 혜택이 있었기 때문에 더욱 관심을 많이 가진 것으로도 볼 수 있겠습니다.


두번째이벤트는 먼저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출시를 기념으로  20일부터 선착순 5만 명에게는 첫 사용과 첫 송금때  각각 2천 포인트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5월 1일부터는 신한은행 ATM 기기를 대상으로 출금 수수료를 무료로 하는이벤트도 예정되 있다고 합니다.  



네이버페이 등록 가능 계좌를 가지고 있다면  모든 은행과 연동이 되고 카드 사용 내역은 네이버페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적립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사용할곳에 대한 염려는 할 필요도 없을것 같습니다.

네이버의 지명도로 볼때 굳이 몇개나 되는지 확인할 필요도 없지만 현재 8만 7천 개 이상의 온라인 쇼핑몰, 웹툰, 뮤직, 북스, 영화,디지털 콘텐츠,네이버 예약 서비스 등에서 활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벤트 가한은 놓쳤지만 인터넷쇼핑을 자주하는 저도 가입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듭니다.


이제 정식 신청페이지 http://me2.do/xJ0EIISD를 오픈했습니다.

  


네이버페이 체크카드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이미지는 네이버페이 산전신청 안내 홈페이지에서 크랩한 것입니다.
https://campaign.naver.com/x2/


신고
Posted by RiverWind blogessay46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