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이슈-뉴스2016.10.23 18:28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 금지!

요새 미디어 전체를 장악한 키워드는 아마도"김영란-법" 아닐까 싶네요.

"김영란"은 찾아보면 어떤 분인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김영란법 창시자가 틀림없는 전 대법관인 "김영란" 이름이 매일 포털사이트 선두에 나오는데 그분께서는 어떤 느낌인지 모르지만 조국이 이 법 때문에 부정부패를 청산하게 된다면 김영란이란 이름은 오래동안 유명해 질 것으로 봅니다.


어쨌거나 그분의 이름을 딴 김영란-법은 시행되고 있고 갈수록 더 유명해지는 그 법의 무시-무지한 역량 때문에 이미 산천초목(?)이 부들부들 떨고 있는 느낌이네요 ^^.


산천경개(?)가 흔들릴지라도 상관없는 사람이 더 많겠지만,

생각 밖으로 관련될 가능성이 있어 주의 해야할 사람들이 많나 봅니다.


김영란법-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 금지김영란법-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 금지



좀 시끌시끌 하더라도 미래를 내다볼 때 어마무지 하게 좋은 법이라는 생각입니다.


좋은 법이니까 시행 할 것 아니겠나 하면 그만이지만, 이 법이 연일 며칠째 계속 미디어를 장악하고 있는 것을 보면 쉽게 가라앉을 키워드는 아닌것 같습니다.


어떤곳에서는 란-파라치 전문가를 양성하는 곳에 수강생도 제법 몰린다는 뉴스를 본것같네요.
돈벌이가 될 만큼 이 법에 저촉되는 행위를 할수 있는 현장이 많다는 것으로도 볼수 있습니다.


본의든 아니든 김영란 그분은 우리나라에 큰 획을 남기게 된 것입니다.

이 법이 시행되는 한 언제나 따라다닐 테니까요 조국을 위해서 이런 법을 어떤 분께서 매년 한 개씩이라도 만든다면 머지않은 장래에 세계 제일의 깨끗한 국가로 거듭날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먼 미래에 우리 후손들이 이런법은 사문화 되어 쓸모없이 되는 청정 국가가 되어 있기를 바랍니다.

김영란-법 화이팅!.


김영란(金英蘭) : 한국의 법조인이며 교수.
'김영란법'으로 일컬어지는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을 입안한 사람임.
부산 태생. 

   

신고
Posted by RiverWind blogessay46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