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여행 가 볼만한 곳 아름다운 낙동강변 남지

반응형
반응형


아름다운 남도의 봄 풍경 추천 여행지로 소개합니다.

아름다운 낙동강 변 창영 지구의 드넓은 남지 벌판이 봄철 내내 노랑 꽃밭으로 장관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번 4월 휴일에는 작은 남지읍이 전국에 몰려든 자동차로 북새통을 이루었네요.

낙동강 변 드넓은 벌판은 어마어마한 꽃밭이 감탄을 자아내지만 어마어마하게 몰려든 상춘객도 감탄을 자아내며 그분들이 가지고 온 자동차들도 어마어마한 장관을 이루어서 3풍이 장관을 이루었답니다.


과장된 인파 추산 누가 한다면 수백만 모인 것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ㅎㅎ

하여튼 어마어마하게 모여든 상춘객도 장관이었고 꽃밭도 장관이었습니다.

작은 시골 지자체 남지읍에 이만큼 많은 사람을 불러 모은 전략도 대단합니다.

이제는 
아름다운 낙동강변 창영지구 남지 들판의 끝없이 펼쳐진 유채꽃 장관이 이곳 낙동강변 창영지역을 전국적인 관광지로 만들고 있습니다.


너무 많은 차량들이 몰려들어서 교통체증이 일어 난 것이야 어쩔 수가 없다고 생각하며 그 외에는 그다지 불편한 것 없이 진행되는 것 또한 이곳 행정구역에서 잘 기획된 증거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단조로운 유채꽃만 광활하게 펼쳐진 다른 지역과 달리 깨끗하게 핀 튤립 지역을 만든 것은 상당한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튤립 축제를 하는 곳도 있지만, 이곳에서도 튤립의 예쁜 꽃들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해 준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 때문에 좀 스트레스를 받았지만 그래도 가 보길 잘했다는 생각으로 남도 봄나들이를 하겠다고 생각한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봄 소풍 또는 추천 봄 여행 지로 이만한 곳도 없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아름다운 낙동강변 창영지구 남지벌판아름다운 낙동강변 창영지구 남지벌판

남지유채꽃남지유채꽃

유채꽃축제유채꽃축제

봄여행 추천지봄여행 추천지

4월여행지 창영 남지 4월여행지 창영 남지





아래는 남지 유채꽃단지의 일부를 담은 동영상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