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이어폰 브리츠 Britz Acoustic TWS5
- 컴퓨터-IT-인터넷-모바일
- 2019. 9. 25. 19:20
브리츠 Britz Acoustic TWS5 (블랙) 코드리스 블루투스 이어폰
최근 노트북을 쓰면서 이어폰이 필요 하다는것을 느끼면서 편리한 브루투스 이어폰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가격 대비 상품을 여기저기에서 알아 본 후 브리츠 TWS5 (블랙)를 선택했습니다.
아주 저렴하거나 상당히 고가 제품은 배제하고 4만원대인 이 제품을 선택하고 주문하면서 솔직히 성능면에서 긴가 민가 했지요.
오늘 받아서 세팅한 후 음악 한곡을 듣고 난후 만족한 기분으로 이 후기를 남깁니다.
최고급을 구입한다면 당연히 성능이 좋겠지만 적당한 선에서 구입 하려고 한다면 가성비 측면에서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세팅이랄 것도 없고 노트북과 페어링이 별문제 없이 잘 되며 MFB버튼도 잘 듣습니다.
다만 첨엔 MFB버튼이 어디있는지 몰라서 좀 헤맸는데요 이어폰 상부 즉 톱입니다.
아무것도 보이지않고 매끄러운 이어폰 상부를 그냥 가볍게 두드리면 되고요..
꾹 누를때는 거기 손을 좀 오래 대고있는 정도로 해결 되는군요..
대개는 한번 탁 치면 OK 이고 두번 탁 치니까 그치고 마 이런 방법으로 동작 하는군요.
케이스에서 꺼내면 켜지고 넣으면 꺼지는군요.
그러니까 이어폰이 케이스 밖에 나와 있다면 이 브루투스가 가로채어 노트북 자체 소리가 안나게 되지요.
끄면 되겠지만..
그냥 케이스에 넣으면 노트북 소리가 나네요..
스마트폰과도 페어링 시키고 노트북과도 페어링 시켜놓으니까 상당히 편리하게 쓸 수있겠네요.
그런데 이어 고무가 너무 방음이 잘되서 주위 잡음이 거의 다 제거되어서 쾌적한 음악을 들을 수가있네요..
케이스에는 자석이 있어서 충전 홀에 넣으면 제자리에 닥 들어 가는군요.
이어 폰 고무도 귀 구멍의 크기에 다라서 사용 할 수있도록 상,중,하 세종류가있네요.
스테레오 페어링이 되어서 나만의 음악 듣기 딱 좋네요.
블루투스 5.0이며 4.0 버전도 잘 된다고 합니다.
구입 기념으로 받은 상품 그대로 찍은 사진입니다.
모양도 예쁘고 크기도 적당하며 무었보다 음질이 그만 그만 해서 다행입니다.
브리츠 Britz Acoustic TWS5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투스 5.0 이어폰
Britz Acoustic TWS5
브리츠 이어폰 충전기
브리츠 이어폰 충전기와 이어세트
브리츠 이어폰 과 노트북
브리츠 브루투스 이어폰
브리츠 브루투스 이어폰
브리츠 브루투스 이어폰
연관글 목록
2018/06/27 - [여행-유적-역사인문전반/등산-트레킹-길걷기] - 산행예의-음악소리
2017/01/17 - [컴퓨터-IT-인터넷-모바일] - 구글 카드보드와 4세대 VR BOX를 본소감
2018/09/10 - [음악관련/Old-Pop] - Red River Valley - 홍하의 골짜기
2019/09/02 - [음악관련/Old-Pop] - 구월이 오면 OST_COME SEPTEMBER
2017/01/17 - [블로그일기/자동차관련] - MEZZO 앰프 일체형 서브우퍼 DIY 후기
2016/05/16 - [블로그일기/일상다반사] - 지정곡-指定曲이란?
2016/03/15 - [컴퓨터-IT-/컴퓨터-인터넷] - 유튜브 음악추출 MP3 변환후 다운로드 사이트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