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명당 간판을 보면서...

천하명당 간판을 보면서...





당첨 잘되는 복권판매소가 정말 있는가 ?


명당은 단순하게 글자대로 해석하면 좋은 땅을 말하는 것임으로 왈가왈부할 일은 아니다.

당연히 좋은땅이 있기 마련이다.


음습해서 찝찝한 곳 보다는 추울때 따뜻하고 여름에 쉬원하며 햇빛 잘 들어오고 경관도 좋고 등의 사람에게 기분을 업 시키고 건강에도 좋은 곳이면 명당일 것이다.


그러나 명당이라서 손님이 많이오고 돈이 잘 들어오고 부자가 된다는 곳의 명당은 쉽게 설명 할 수 있는 문제는 아니다.

예를 들어서 집뒤에 물이 있어야한다거나 집양쪽에 물이 흘러야 한다거나 앞산이 적당한 모양으로 배치되어야 한다거나 등의 풍수적인 이야기를 덧붙이면 상당이 까다롭고 증명하기 힘든 설들을 말 해야 한다.


실제로 풍수이론이 맞아 떨어지는 것인지도 모르는 일이긴 하지만 어떤 특정 지역에 있는 곳이 유독 행운이 찾아온다는 것은 무었인진 몰라도 경제적인 행운을 주는 장소가 있지 않나 하는 생각을 할수 밖에 없다.


나는 우연히 천하명당을 지나게 되었으며 그곳에 약 10m정도 문앞에 줄서 있는 사람들을 보았다.

천하명당 복권 판매소인것이다.

호기심으로 안에 들어 갔는데 테이블에 앉아서 자기만의 특별한 숫자조합을 기록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었다.

나는 준비된 특별한 숫자조합도 없는 사람임으로 자동을 두장 샀다.

많이 팔리는 곳에 많은 1등이 나온다는 이론은 있다.

그렇지만 내가 많이 사는것도 아니고 내 개인에게는 언제나 1:1임으로 그런말과는 전혀 상관 없다.


은근이 주말이 기다려지고 약간의 기대심리 때문에 몇일이 즐거울 것 이며 이것 만으로도 그 돈 투자한 가치는 있다고 생각한다. 

이 글을 읽는 모든분들 다 행복한 느낌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천하명당천하명당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