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업 사이트 진단

반응형

네이버 웹마에서 간과하는 작은 것이 사이트 레벨 다운으로 이어집니다.
사이트 진단 메뉴 뒤에 빨간 점이 생겨 있다면 블로그, 사이트의 네이버 색인에 문제가 있다는 경고입니다.

대부분의 운영자들은 대수롭지 않게 방치하지만 열성적인 Admin이라면 SEO에서 작은 하나라도 놓치지 않으려고 애쓸 것입니다.

 

아래 캡처 이미지처럼 빨간 점이 보일 때입니다.

클릭해 보면 색인이 원활한 페이지 숫자를 보여주고 아래칸에 접근 불가 페이지를 보여 줍니다.
접근 불가 페이지 URL을 보여주기 때문에 블로그 사이트의 어떤 주소인지 알 수 있습니다.
좌측 대 메뉴에서  "웹페이지 거 색 제외"를 클릭해서 해당 URL을 검색 제외 요청을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아래는 색인이 잘 되고 있는 페이지 숫자와 접근 불가 페이지를 보여주는 내용입니다.

접근불가페이지

네이버 봇에게 앞으로는 접근 불가 페이지를 수집하지 말것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접근불가 페이지가 많아진다면 네이버 봇에게 쓸데없는 트래픽을 유발하기 때문에 네이버는 좋아하지 않으며 따라서 블로그나 웹사이트의 레벨이 다운될 것입니다.
이런 것이 나타날 때에는 여러 생각할 것 없이 대형 포털의 정책을 존중하고 따르는 것이 제일 좋다고 생각합니다.

웹페이지검색제외

 

ads.txt 질의에 대한 다음 고객센터의 총알 답변

 

ads.txt 질의에 대한 다음 고객센터의 총알 답변

구글 애드센스에서 요구하는 ads.txt에 대한 다음고객센터의 답변   수익 손실 위험 - 수익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사이트에서 발견된 ads.txt 파일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애드센스를

omnislog.com

 

 

노출 순위 떨어진 구글 랭킹 회복하기

 

노출 순위 떨어진 구글 랭킹 회복하기

URL이 구글에 등록되어 있지만 문제가 있음 구글 유입이 상위권으로 들어오던 포스팅이 어느 날 부터 사라 진다면 구글 웹마스터 도구에서 방문 유입이 없어진 특정 포스팅 URL을 확인해 볼 필요

omnislog.com

 

검색엔진은 새글을 얼마나 빨리 노출시키는가?

 

검색엔진은 새글을 얼마나 빨리 노출시키는가?

블로그에 새 글을 작성하면 검색엔진들은 얼마나 빨리 노출시켜 주는가 알아 봅니다. 새글을 발행 한 후 어떤 조치도 취하지 않고 그냥 내버려두고 약 2시간정도 기다렸다가 검색엔진들을 살펴

omnislog.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