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관청소(血管淸掃)가 된다는 레시피대로 실행하고...


혈류(血流) 즉 피가 잘 흘러야 건강하단 말은 많이 합니다.

혈관(血道)에 끼어 있는 콜레스테롤 같은 것들을 제거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렇게 되면 피가 맑아지고 잘 흐르게 될것임으로 각족 대사질환을 개선하게 된다는 말은 많이 듣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건강관련 프로그램을 많이 하는데 그 중에서 혈관청소에 대한 내용을 실천하려고 노력중입니다.저녁을 많이 먹지 않고 방송에서 알려준대로 실행하려고 하지만 뜻대로 되지는 않고 생각 날때마다 가끔씩 불규칙적으로 저녁식사 대신으로 먹고있습니다.


청국장이나 양파즙 숯가루 등등 피가 맑아지는 효과가 있다는 재료와는 다른 레시피 때문에 느낌도 좋고 내용도 쉬운것이라서 먹은지 제법되었습니다.


아래 사진은 집사람이 만드는 과정에 재료를 찍은것입니다.  

소식 장수라는 말을 이유있다고 생각하며 저녁식사를 이것으로 대신하고 있습니다.
매일 한결같이 할수는 없고 때때로 생각날때마다 부담없는 날에 실행합니다.


이것을 먹은후로 부터 더부룩한 뱃속이 아주 편해졌고  실제로 몸무게는 변한게 없는데 가벼운 느낌입니다.

배변이 지질찌질 했는데 한방에 뽕 떨어져서 기분좋고요..


별거 아닌것이지만 저녁한끼 바꿔먹고 큰 변화를 기대하진 않지만 느낌은 확실히 좋네요.
물론 사람마다 결과는 다르겠지만 나와 나의 집사람은 똑같이 아랫배가 텅빈 느낌입니다.


내장지방 때문에 고민중인데 이것이 좀 해결해 줄것같은 좋은 느낌입니다.
배변이 쉬운것은 섬유질이 내장 안의 찌꺼기를 흡착해서 끌고나온것으로 생각해 봅니다.



혈관청소(血管淸掃)레시피와 사진

당근:400g,사과:200g,밀감:100g,양파:10g,생강:10g


혈관청소(血管淸掃)레시피혈관청소(血管淸掃)레시피


이 재료를 집안에 있는 생수로 믹서에 부드럽게 될때까지 갈아서 먹었습니다.

기분좋은 마음으로 후기를 쓰지만 누구나 다 같이 좋은 느낌이 오지 않을수도 있을것입니다.
그래서 추천하는것은 아니며 개인적인 생각일 뿐입니다.


레시피대로 만들면 먹기 부담 스러울 정도로 양이 많아집니다.
본인은 다 먹었지만 상당히 부담스러울수도 있습니다.


저녁 한끼만 이걸로 대체하고 있으며 또 매일 하지도 않기때문에 영양결핍은 오지 않으리란 생각입니다.






2017/09/02 - [환경/유전자/에너지] - 환경물질 라돈(Radon)상식

2017/07/06 - [자생약초/건강정보/식물-꽃-약초] - 매실(梅實)익는 계절(季節)에 보는 홍매실(紅梅實).

2015/06/22 - [블로그일기/일상다반사] - 매실청담기(매실엑기스).

2014/09/22 - [자생약초/건강정보] - 중금속(重金屬)축적과 배출-도토리

2014/09/20 - [자생약초/건강정보/건강식품/먹거리/] - 피를 맑게하면 건강해 진다.

2014/09/20 - [자생약초/건강정보] - 황토길을 맨발로 걸으면 건강이 좋아집니다


Posted by RiverWind blogessay46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