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독액을 뿌리니까 좀 깨운한 느낌이 듭니다.

소독액을 뿌리니까 좀 깨운한 느낌이 듭니다.



갑자기 우리 지역에 왼 일입니까 ?

먼저 감염 되신 분들은 차분하게 잘 치료 하셔서 완쾌하시길 진심으로 빕니다.
소독액 4리터 큰거 구입해서 뿌린 후기입니다.

사실 별 신경 안 쓰고 화명생태공원 산책 갔다가 온천동 자주 가는 음식점에 가서 늦은 점심 먹고 왔는데 알고 보니까 그쪽이 심상 찮은 지역 이라는 군요 ..
 
약간은 찝찝하기도 한데 생각 난 김에 토요일 배달 시켜 받아 놓았던 소독제 4리터와 분무기에 넣은것으로 자동차 바퀴부터 차 안 바닥 시트와 핸들, 도어-손잡이 등에 분무하고 현관, 신발, 화장실까지 싹 뿌려 놓고 나니까 기분이 깨운해 지는군요.

살다가 별 이상한 게 다 들어 와 가지고 이 좋은 계절에 속 썩이는군요.
감기 걸려도 까깝해서 마스크는 잘 안 쓰는 편인데 이번에는 할 수 없이 쓸려고 몇 장 준비 해 놓긴 했는데 아무리 잘 눌러 써도 한참 활동 하다 보면 결국에 가서 안경에 김이 서려서 마스크 쓰는 것이 짜증 나지만 어쩌겠습니까...

코로난지 COVID19인지 이거 어떻게 빨리 좀 퇴출 했으면 좋겠는데..

구입한 소독액은 친환경 소독제라서 손에 묻거나 식기에 뿌려도 괜찮다는 제품을 구입 하긴 했지만 바이러스 살균력은 잘 모르겠고..
또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사멸 시킬수 있는 능력이 쎈지 모르지만 아마 직접 닿는다면 안 죽겠나 하는 생각입니다. 

하여튼 안 뿌린것 보다는 났겠지 하는 마음으로 뿌렸는데 의외로 이것 분무 하고 나니까 정신 건강에 도움이 될 것 같아서 구입하길 잘 했다는 생각입니다.

혹시 저처럼 찝찝한 생각이 드는 분이 있다면 이런거 구입해서 주변에 싹 분무해 보세요.
별거 아니지만 바이러스 보호막을 친 것처럼 깨운한 느낌이 드네요.^^ 

4리터나 되는데 아낌없이 팍팍 뿌리다 보면 코로나19인지 신종 코로나인지 우한 머시기인지 퇴출 되리라 믿고, 어쨌거나 이런거 때문에 위축되지 말고 할 것 다 하면서 위생만 좀 신경 쓰면 안되겠나 하는 생각입니다.

우짜다가 재수 없어 이런기 묻어 오드라도 이겨내면 될 것이고 이딴 것 때문에 삶이 위축 되어서 야 될 말이냐 ? 말입니다.

밖에 나갈 때 소독하고 마스크하고 들어 올 때 손 소독하고 신발에 소독액 분무하고 화장실 가서 세수하고 깨끗이 손 씻고 머 이 정도면 더 이상 양호한 대처 있나요? ...

끝으로 이미 감염되신 분들은 어쩌겠습니까?
마음 편하게 가지고 최선을 다 해서 잘 치료하시기 바라며 빠른 시간 안에 완쾌하시길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코로나 소독액 코로나 소독액

특정제품 광고 한단 소릴 들을까 봐서 블랜드 명은 모자익..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