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3대 예언가

세계 3대 예언가



세계적인 예언가 3인

세계적으로 이름난 미래 예측을 한 역사적으로 유명한 예언가 3인입니다.
세상을 살아가면서 사람들은 한 치 앞도 모르면서 살기 때문에 예언은 인류 역사와 함께 해온 매력적인 주제입니다.

 

미래를 알고싶은 삼들의 욕구는 이런 예언을 하는 사람들을 더욱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사실 예언은 과학적인 증명이 어려우먀  예언을 해석하려는 내용은 항상 애매모호하여 진실을 요구하는 사람들에게 더욱 갈증을 증폭시키며 논란의 대상이 됩니다. 

 


역사 속의 유명한 예언가 3인

1, 노스트라다무스
16세기 프랑스의 의사이자 점성가로서 4행으로 된 4 연시 형태의 예언을 모아 만든 책 '레 프로페티스'를 남겼습니다. 그의 예언 역시 다른 예언처럼 애매하고 모호한 상징적인 표현이 많아 다양하게 해석되지만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에게 기대를 주어 영감을 자아냅니다.

 

노스트라다무스
노스트라다무스


2, 바바 반가:

20세기 불가리아의 예언가로서 눈이 보이지 않는 대신 미래를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게 되었답니다. 대표적으로 체르노빌 원전 사고, 9·11 테러 등을 예언하고 사건이 일치해서 유명해졌습니다.

 

바바 반가
바바 반가

 


3, 에드가 케이시

20세기 초 미국의 예언가인데 '잠자는 예언자'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습니다. 몽롱하고 수면 중인  트랜스 상태에서 미래를 예언했으며, 아틀란티스, 레무리아 등 잃어버린 문명에 대한 이야기를 남겼습니다.

에드가 케이시
에드가 케이시


현대의 예언가들과 새로운 예측 방법
현대에는 과거의 예언가들과는 다른 방식으로 미래를 예측하는 사람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점성가나 미래 학자 또는 인공지능이 애매한 예측을 하고 있습니다.

 


점성가
별자리와 행성의 운행을 통해 미래를 예측합니다.


타로 카드 리더
타로 카드를 통해 현재 상황과 미래를 해석합니다.


미래학자
사회, 경제, 기술 등 다양한 분야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미래 트렌드를 예측합니다.


인공지능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미래를 예측하는 알고리즘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예언에 대한 시각

많은 사람들이 예언에 매력을 느끼지만, 예언에 대한 비판적인 시각도 가집니다.

예언은 애매모호하고 상징적인 표현이 많아서 여러 가지 주관적이며  개인적인 해석을 하여 의미가 많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미 발생한 사건을 예언처럼 포장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는 과거 사건에 대한 사후 해석이라고 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예언이 과학적인 방법으로 증명하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결론적으로 예언은 인간의 오랜 궁금증을 자극하는 매력적인 주제이긴 해도 과학적인 근거가 부족하고 다양한 해석이 가능하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미래를 예측하는 것은 어렵지만 과거의 예언들을 통해 인류가 미래를 어떻게 상상해 왔는지 살펴보는 것으로 만족하고 그 이상을 요구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